배송신청방법, 운임결제방법배송대행 > 배송신청방법, 운임결제방법
제 목 [세븐존 뉴스]  노데이터 (NO DATA) 처리건 배송신청하는 방법 작성일자 2016-04-19 오전 11:53:05

 

 

노데이터 (NO DATA) 처리건 배송신청하는 방법

 

세븐존에 각 지역 창고에 상품이 도착하더라도  

 

 

1. 배송신청서에 트레킹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경우


2. 아예 배송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 경우


정상적으로 입고완료처리하지 못하고 NO DATA에 등록되니 노데이터 건은 노데이터(NO DATA)에 등록된 화면에서 따로 배송신청해야 합니다.     

 

 

노데이터를 확인하는 2가지 방법  

 

1. 마이페이지에서 NO DATA 건을 확인가능

 

그러나 도착한 박스에 받는사람의 사서함번호가 없을 때는 여기에서도 보이지 않음.  

 

 

 

2. 배송대행 메뉴를 클릭하면 왼쪽 소메뉴에 NO DATA 가 보이는데 여기를 클릭

 

 


 

 

 

노데이터 페이지를 클릭하면,  

 

도착한 박스에 사서함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것은 해당되는 고객에게만 보여짐.  

사서함번호가 기재된 것은 본인 앞으로 도착한 것이 확실하므로 그 오른쪽 옆에 보이는 신청서 작성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신청.  이미 배송신청했더라도 트레킹번호가 없어 NO DATA에 등록된 것이니 과거에 신청한 것 무시하고  

노데이터 코너에서 반드시 신청서 작성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 사서함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것은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지는 데, 자세히 확인하지도 않고, 신청서 작성 버튼을 누르면  

남의 물건을 배송신청하는 문제가 발생.  

 

사서함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것은 주인을 찾기 어려우니 배송처리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며, 본인이 그 상품의 주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상품이름, 트레킹번호, 구입처 등)를 고객센터에 파일첨부해야 합니다.